로고

서울뿌리튼튼치과의
뿌리깊은 약속

믿을 수 있는 따뜻한 치과, 서울뿌리튼튼치과에서
편안하고 즐겁게 진료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울뿌리튼튼치과의 뿌리깊은 약속

SEOUL ROOT DENTAL CLINIC-HOSPITAL INTRODUCTION
“뿌리부터 차근차근 바르고 정직하게 진료하겠습니다.” 뿌리가 튼튼해야 나무에 잎도 무성하고 열매도 맺히는 것처럼,
치아 하나하나를 소중히 여기고 최선을 다해 치료하겠습니다.

통증 때문에 무섭고, 비용 때문에 두려워서 치과를 멀리하시지 않도록,
서울뿌리튼튼치과에서는 내 가족을 치료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단순히 눈앞의 이익과 문제해결에 그치지 않고 장기적으로
환자의 구강건강을 유지 및 예방하는데 초점을 두고 진료하고자 합니다.

바른진료, 최소진료라는 원칙과 함께 언제나 편안하고 즐겁게 치과를 다녀가실 수 있도록,
내원하시는 모든 환자분을 정성과 친절로 최선을 다해 진료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울뿌리튼튼치과의 특별한 뿌리 깊은 약속으로, 믿을 수 있는 따뜻한 치과가 되겠습니다.

뿌리깊은 약속

• 01. 바른 진료 과잉진료 없이 꼭 필요한
    치료만 하는 양심 진료
  • 02. 자연치아 보존 발치를 지양하고 치아를 살리는
    자연치아 보존 시스템 구축
  • 03. 꼼꼼한 진료 무통 마취기 사용 등 치료과정에서
    통증의 최소화
  • 04. 감염관리 소독 시스템 기구 소독과 멸균 포장 재료 사용 등
    철저한 위생 관리
  • 05. 보험진료 추구 건강보험 되는 치료 우선
    비보험 진료의 최소화
  • 06. 예약제 진료 사전예약제 운영을 통한
    대기시간의 최소화
  • 07. 위임진료 배제 의사가 직접 진단,
    치료계획 및 치료 비용 설명
SEOUL ROOT DENTAL CLINIC 의사의 경험과 노력에 따라
치료 결과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치의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어떤 치료가 환자에게 더 좋은 치료일지,
늘 고민하고 노력하는 마음에 따라 치료 결과도 달라집니다.

내원하시는 모든 환자분을 내 가족처럼 소중히 대하고
최선을 다해 치료하겠습니다.